티스토리 뷰

오늘의 탐정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까지 


오늘의 탐정 몇부작


KBS2 TV 수목 미니시리즈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지난 8월 29일 32회로 막을 내렸습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시청률은 평균 3%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KBS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후속 작품으로 '오늘의 탐정'이 방영되는데요. '오늘의 탐정'이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가 여주인공 캐릭터에 대한 이지아의 언급이었습니다.  KBS2 TV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이지아는 의문의 여성 '선우혜' 역을 연기하는데요, 독창적이고 특이한 캐릭터라 욕심이 났다고 밝혔습니다. 귀신 잡는 탐정 이야기라는 '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까지 파헤쳐 보겠습니다. 




9월 5일 첫 방송되는 '오늘의 탐정' 최다니엘, 이지아, 박은빈, 이재균, 김원해, 이주영, 신재하의 7인 7색 캐릭터가 뭉쳐 기존에 보지 못했던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입니다.  '오늘의 탐정' 줄거리 먼저 소개해드릴텐데요.  '오늘의 탐정' 줄거리는 귀신 잡는 탐정 최다니엘(이다일)과 탐정 조수인 박은빈(정여율)이 의문의 여자 이지아(선우혜)를 만나며 기괴하고 기이한 사건 속으로 빠져 들어가게 됩니다. 


오늘의 탐정 몇부작


스릴러 장르인  '오늘의 탐정' 에서 최다니엘이 연기하는 이다일 캐릭터는 "내가 죽어도 너 잡는다"라는 카피처럼 사건 해결에 대한 집념을 보여줍니다. '오늘의 탐정' 줄거리는 귀신과 범죄가 엉켜있는 독특한 소재를 중심으로 전개될텐데요. 본격호러스릴러 드라마 '오늘의 탐정' 은 우리가 흔히 접하는 사회의 충격적인 범죄 사건 배후에 귀신이 있을 수도 있다는 전제에서 출발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설정 자체가 현실과 판타지를 혼합해서 몰입도를 높일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늘의 탐정' 제작진은 드라마 '원티드'의 한지완 작가 드라마 '감과장'의 이재훈 PD가 뭉쳐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 사고 있습니다. 촘촘한 스토리와 과감한 연출이 만나서 어떤 시너지 효과가 '오늘의 탐정' 에서 보여질지가 시청 포인트입니다. 




'오늘의 탐정'에서 가장 궁금한 캐릭터는 아무래도 이지이가 연기하는 선우혜인 것 같습니다. 빨간 원피스 차림으로 첫 모습을 드러낼 의문의 여인 선우혜 캐릭터는 지금까지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인물이라고 합니다. 이지아의 연기 변신이 '오늘의 탐정'에서 어떻게 보여질지도 시청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이제 '오늘의 탐정' 등장인물 관계도도 살펴보겠습니다. 중심적으로 파악해봐야할 인물은 탐정 이다일(최다니엘) , 그의 조수 박은빈(정여울)  그리고 정체불명의 캐릭터 선우혜(이지아)입니다. 최다니엘과 박은빈은 조력관계이고, 이들 사이에 물음표로 자리하는 게 이지아입니다.


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탐정 사무소의 소장인 연기파배우 김원해는 한상섭이라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한상섭, 이다일, 정여울 이 세사람이 탐정단 케미를 보여줄 어퓨굿맨 식구들입니다. 이재균이 연기하는 박정대는 '오늘의 탐정'에서 강력반 형사입니다. 박은빈(정여울)의 키다리 아저씨 역할을 하게 되고, 이제균의 여자친구 길채원(이주영)은 국과수 부검의 입니다. 길채원 캐릭터도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영적 능력이 있는 국과수라고 하니,  '오늘의 탐정'에서 영향력있는 인물로 그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정여울은 동생이 하나 있는데 이름은 정이랑이고 채지안이 맡았습니다. 그런데 이지아가 여울과 이랑 사이에서 또 물음표로 위치해 있습니다.  



'오늘의 탐정'에서 서서히 이들 사이의 사연이 밝혀질 것 같습니다. 또 정여울과 정이랑의 학창시절 친구인 김결(신재하)도 주목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귀신잡는 탐정 이다일에게 의문의 사건을 의뢰한 것은 박주희가 연기하는 변호사 백다혜입니다. 백다혜는 최대 로펌의 변호사인데요. 과연 그녀가 귀신잡는 탐정에게 의뢰한 사건은 무엇인지는  '오늘의 탐정'에서 직접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의 탐정 인물관계도


 '오늘의 탐정' 등장인물 관계도까지 잘 확인해보셨나요? 인물관계도가 복잡하지 않고, 탐정과 조수 중심으로 이루어지지만 이지아가 맡은 선우혜가 미지의 인물입니다. 앞으로  '오늘의 탐정' 에서 기이한 캐릭터 선우혜 캐릭터가 밝혀지겠습니다. 오늘의 탐정 몇부작인지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의 탐정' 몇부작인지 KBS를 통해 확인해보니 '오늘의 탐정'은 총 32부작이고 하루에 2회씩 방영됩니다.  KBS2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32회를 끝으로 10월 25일에 종영될 예정입니다. KBS 2TV에서 방영되는 수목드라마   '오늘의 탐정'  첫 방송은 9월 5일 밤 10시입니다.  '오늘의 탐정'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부터이고 70분간 방송됩니다. KBS2  '오늘의 탐정' 재방송은 KBS2, KBS 드라마, KBS WORLD, KBS W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보기, 다시보기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