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KBS2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가 지난 9월 9일 37%에 가까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습니다.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된 '같이살래요' 후속  KBS2 주말드라마의 제목은 '하나뿐인 내편' 입니다. 최수종, 이장우, 유이가 주연인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국민드라마 계보를 잇는다는 기대평이 나오고 있는데요. 9월 15일 토요일에 첫방송 되는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연출 홍석구, 극본 김사경 작가의 KBS2 '하나뿐인 내편' 줄거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28년만에 나타난 친아버지로 인해서 인생이 꼬인 여주인공과 그의 정체를 숨겨야했던 아버지의 이야기인데요.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최수종과 유이의 부녀의 열연이 돋보이는 '하나뿐인 내편'은 아프고 슬프기만 한 드라마는 아니라고 합니다.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면서 줄거리에 대해서 더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이어가보겠습니다. 유이가 맡은 김도란과 이장우가 연기하는 왕대륙 둘은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는데요. 임예진(소양자)는 유이(김도란)의 의붓엄마입니다. 친딸이 나혜미(김미란)인데요 둘은 사이좋은 모녀이고, 유이와 나혜미는 현실자매 케미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임예진(소양자)는 아무래도 친딸은 좀더 챙겨주고, 유이(도란)을 구박하게 됩니다. 이 세모녀의 갈등관계도 '하나뿐인 내편'의 시청포인트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에서 나혜미는 에릭과 결혼한 후에 컴백하게 되는데요. 나혜미 팬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되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인물관계도


계속해서 '하나뿐인 내편' 인물관계도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장우(왕대륙)는 전역후 복귀작으로 '하나뿐인 내편'을 선택해서 유이와 호흡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유이와 이장우의 인연이 어떤 좌추우돌 로맨스를 펼쳐보일지 궁금해지네요. 다야네에는 아버지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잘 성장한 아들 박성훈(장고래)과 윤진이(장다야)가 있습니다.이 둘의 어머니 이혜숙(나홍실)은 두 남매를 홀로 키워냈는데요. 나홍실의 하나뿐인 동생인 진경(나홍주)는 백만장자 미망인이라고 합니다. 도란네, 대륙네, 다야네 모두 크고 작은 상처가 있는 가족입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는 서로의 상처를 보듬아주고 새로운 희망을 찾아가는 가족 드라마인데요. 이들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함과 치유가 전달될 것 같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카피에는 "버겁고, 서럽고, 억울하고, 황당하고, 짜증나는 그런 드라마는 아닙니다. 웃음과 위로를 전해줄 단 하나뿐인 드라마"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꼬인 인생속에서도 따뜻한 웃음이 함께할 드라마라고 하니, 주말 안방을 책임질 드라마가 될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하나뿐인 내편 인물관계도


최수종은 '하나뿐인 내편'으로 6년만에 공중파 드라마로 복귀하게 되는데요. 그 외에도  '하나뿐인 내편' 등장인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박상원을 비롯해서 차화연, 진경, 임예진 등 내공이 있는 연기파 배우들이 각양각색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인물관계도


무엇보다 최수종(강수일)은 무슨 애틋한 사연으로 유이와 헤어지게 된 것일지 참 궁금한데요. 최수종의 연기력이 피치못할 사정으로 자식을 보내야 하는 아버지의 먹먹한 슬픔을 더 깊이있게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캐스팅과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으로 올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그만큼 본방사수를 하게 될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은데요.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KBS2 TV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인지도 체크해보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7시 55분부터 80분간 방영됩니다. 첫방송은 9월 15일인데요. KBS2 TV를 통해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인지 확인해보니 총 100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이는 전작 '같이살래요'의 2배나 되는 방송횟수인데요. 주말드라마 장편으로 '하나뿐인 내편'은 내년 3월 초반까지 방송될 예정입니다. '하나뿐인 내편' 몇부작 총 100회로 오래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하나뿐인 내편' 재방송은 KBS2 TV, KBS DRAMA, KBS W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하나뿐인 내편' 다시보기, 무료보기, 재방송 정보는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