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등장인물 다시보기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KBS2 TV 드라마스페셜 단막극이 시작되었습니다. KBS드라마센터장은 단막극이 어렵지만, 중요하다고 밝히며 드라마스페셜 2018의 키워드를 다양성으로 꼽았습니다. KBS2 TV 드라마스페셜 2018에서 앞으로 당선작뿐만 아니라 웹툰과 소설에서 다양한 소재를 시도한 단만극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황금시간대인 금요일 오후 10시에 1부작짜리 첫 단막극으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가 방영되었는데요. 남녀주인공의 달달함으로 화제가 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등장인물부터 줄거리까지 살펴보겠습니다. 




KBS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는 드라마 단만극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작품입니다. 장르는 로코, 로맨스코미디인데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의 기획의도는 우리가 살면서 행하는 실수가 흑역사로 남지만, 흑역사가 꼭 나쁜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줄거리는 수능출제위원인 수학교사 전소민(도도혜)가 수능 출제위원 합숙소에 입소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수능 출제위원 합숙소에서 자신의 흑역사와 연관된 남자와 엮이는 로맨스 코미디인데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로그라인은 자극적이지 않지만, 소소하게 확 끌리는 내용입니다. 도도혜의 첫사랑 박성훈(나필승)은 수능 출제위원 합숙소 통제 담당 경찰인데요. 과거의 흑역사를 공유하고 있는 두사람이 어떻게 합숙소에서 관계가 이어질지가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의 시청포인트입니다. 속세와 단절된 상황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로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등장인물과 배우들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등장인물 관계도를 보시면, 필승을 연기한 박성훈이 눈에 띄는데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에서 전소민은 과연 전남편 최진상(오동민)과 필승(박성훈)사이에서 누구를 선택하게 되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스페셜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에서 첫사랑 남자주인공을 맡은 배우 박성훈은 감정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을 다했다고 합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박성훈


훤칠한 키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를 지닌 배우 박성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에서 처음 본 배우지만 눈길이 갔습니다. 배우 박성훈은 이번 KBS 드라마스페셜 2018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에 참여하면서, 단막극에 대한 애정이 생겼다고 밝혔는데요. 배우 박성훈 나이는 84년생으로 만으로 33세입니다. 동아방송예술대학 영화연기학과를 나왔고 2008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드라마, 연극, 영화에 출연하면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박성훈


알고보니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박성훈은 쓰리데이즈에서 숨은 훈남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였네요. 박성훈은 맡는 역할마다 느낌이 달라지는 다양한 매력이 있는 배우네요.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에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배우 박성훈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드라마스페셜 2018은 금요일 10시에 KBS2 TV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달달한 로코 단막극 KBS2 TV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다시보기, 무료보기, 재방송은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