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작가


시간이 멈추는 그때


가을 안방극장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로 채색되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드라마는 볼 게 너무 많아서 본방사수 할 작품을 정하는 게 고민이 되기도 합니다. KBS W채널에서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시간이 멈추는 그때'를 선보입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김현중의 4년 만의 복귀작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100% 사전제작으로 김현중은 '시간이 멈추는 그때'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오랜만에 복귀한 김현중은 작품을 위해 몸소 부딪히며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의 반응이 기대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 줄거리는 시간을 멈추게 할 수 있는 능력자인 한 남자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인 여자를 만나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장르로서, 연기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연출도 중요할 텐데 연출은 곽봉철 PD가 맡았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줄거리


탄탄한 스토리 전개를 펼치고 있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 작가는 지호진입니다. 지호진 작가를 검색해보니 다른 작품은 아직 검색되지 않고 있는 것을 보니 '시간이 멈추는 그때' 가 데뷔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몇부작


멈추는 그때'의 남자 주인공은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입니다. 그리고 그 시간 안으로 들어온 여자 주인공은 김선아(안지현)입니다. 이 둘이 시간을 뛰어넘어 운명적 사랑을 이루어낼지가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시청포인트입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줄거리를 등장인물들을 살펴보며 좀 더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중이 연기하는 문준우는 나이도 태생도 불분명한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시간을 멈추는 능력이 있지만, 기억이 흐려져 망각했는지도 모르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김현중


문준우(김현중)의 시간 속으로 들어오는 여자가 바로 안지현이 연기하는 김선아입니다. 선아(안지현)는 25살이지만 3층짜리 건물을 소유하고 있는 건물주입니다. 모두가 금수저라며 부러워하지만, 사실은 3층 건물 옥탑방에서 생활하고 있는 무늬만 갑인 신세입니다. 3층 건물을 유산으로 받았지만, 빚도 함께 떠안은 상태인데요.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선아의 3층 건물 지하에 준우(김현중)이 이사 오면서, 시간이 멈추는 순간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렇게 둘은 엄청난 비밀을 공유하기 시작하게 됩니다. 선아(안지현)은 준우(김현중)의 능력으로 주변의 일을 해결해나가기 시작하고, 준우는 처음에 그걸 무례하게 생각하고 싫어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하지만 준우는 점차 선아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자신의 능력으로 선아를 돕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준우(김현중)과 선아(안지현)은 조금씩 가까워지고, 서로의 상처들을 마주하고 치유해나가며 애틋해집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들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는 다른 드라마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판타지 장르라서 그런지 '신'이 현현되어 나타나는데요. 신의 하수인이자 사자인 명운(인교진)은 신이 지시하는 능력자들을 찾아가 그들을 잡아 다시 신에게 데려갑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


명운(인교진)이 다른 사자들과 다르게 왜 신(주석태)을 원망하고 있는지 주목해보는 것도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의 시청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세상의 능력자들을 잡기 위해 사자를 통해 균형을 맞추는 신은 주석태가 맡았습니다. 전지전능함의 끝 신은 뭔가 조금 다른 능력자인 준우(김현중)을 눈여겨보게 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줄거리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들 사이에 어떤 비밀스러운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김현중의 상대역 선아 역을 맡은 안지현은 KBS W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를 통해 첫 주연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


선아라는 캐릭터는 밝고 명랑해 보이지만, 슬픔도 가지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건물주에 갑이지만, 아버지가 남긴 빚을 갚기 위해 6년 동안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선아는 치열한 삶을 긍정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


안지현은 이런 캐릭터에 큰 매력을 느끼고, 선아를 잘 표현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합니다. 안지현 나이는 92년생으로 만 26세이니, 극 중 캐릭터에게 더 몰입할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안지현


안지현은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적도 있었는데요. 그동안 '비밀' , '태양은 가득히' 등 작품에 출연한 안지현이 이번에 주연을 맡게 되어 포부가 남달랐을 것 같습니다. 



신의 사자 명운 역을 맡은 인교진은 현재 예능에 출현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인교진은 최근에 유쾌하고 밝은 캐릭터를 많이 맡아왔는데,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는 차분하고 묵직한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해 새롭게 느꼈다고 합니다. 다른 세계의 존재인 명운을 통해 인교진의 연기변신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


판타지 로맨스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매회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이유는 쉽게 생각하지 못하는 소재의 조합이 아닐까 싶습니다. 초능력, 사자, 신, 장물아비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베테랑 배우 임하룡은 장물아비 역을 맡았는데요. 문준우(김현중)은 비밀을 아는 가까운 사이인 임하룡에게 가장 많이 의지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몇부작


'시간이 멈추는 그때' 등장인물들은 각자의 사연이 있고, 이 사연이 연결고리가 되어 캐릭터들의 비밀을 풀어내고 있습니다.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판타지 로맨스로서의 재미와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주제의 진정성이 합쳐져 시청자들의 기대를 충족시켜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몇부작


 '시간이 멈추는 그때'를 본방사수 하고 계신분들은  멈추는 그때' 몇부작인지도 궁금하실 것 같은데요. 사전제작으로 이미 촬영을 모두 마친 KBS W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는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첫 방송은 10월 24일이며 '시간이 멈추는 그때' 방송시간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1시부터입니다. KBS W 첫 편성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재방송 및 다시보기는 사이트를 통해 무료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