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후의 품격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간단체크 


황후의 품격


흉부외과 후속으로 방영되고 있는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주연의 '황후의 품격' 이 동시간대 첫방송되는 '붉은 달 푸른 해'와 시청률 경쟁을 피해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두 드라마가 참 분위기가 다른데, 개인적으로 장나라씨 팬이라 '황후의 품격'에 눈길이 좀 더 가는 것 같습니다. 


황후의 품격 등장인물 관계도


요즘 대세 최진혁과 흥행을 보장하는 배우 장나라가 뭉친데다가, 인기작가 김은숙에 주동민 PD가 뭉쳐 대박조짐이 보이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입니다. 



 '황후의 품격'줄거리는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되어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권력과 맞서다,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스토리입니다. 


황후의 품격 등장인물 관계도


'황후의 품격' 은 부패한 권력의 상징들이 줄줄이 우리 시대의 민낯을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뉴스 헤드를 장식하는 요즘 대리만족을 시켜줄 드라마입니다. '황후의 품격' 등장인물 관계도를 확인해보며 캐릭터를 체크해보겠습니다. 


황후의 품격 인물관계도



오써니 (장나라) : 이혁의 두 번째 부인.


황후의 품격


뮤지컬 주인공이 돼 죽을 때까지 무대에 서는게 오랜 꿈이었지만 정작 현실은 연출자가 기피하는 땜빵 전문 뮤지컬 배우입니다. 황제 이혁을 고등학교 때부터 동경해온, 황제 덕후인 써니는 황제에 대해 조금이라도 비난하는 댓글이 있으면, ‘신고’를 누르고 온갖 욕을 퍼부을 만큼 열성적인 팬입니다. 그러던 어느날 이름 없는 뮤지컬 배우로 살던 그녀는 하루 아침에 황후가 된 국민 신데렐라가 됩니다. 


나왕식 (최진혁) :  황실경호원


황후의 품격


날렵한 몸놀림, 타고난 승부 기질로 싸움에선 당할 자가 없을 정도의 주먹을 가졌습니다. 훗날 써니를 사이에 두고, 황제와 서로 총을 겨누게 됩니다. 이혁에 대한 복수심과 써니에 대한 사랑으로 황제와 치열하게 맞서 싸웁니다. 황실이 붕괴되는 데에 절대적인 역할을 하는데요. 결국 자신의 엄마를 죽인 진범이 민유라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처절한 응징을 시작합니다. 




이혁 (신성록) : 절대 권력자, 대한제국 황제. 


황후의 품격


잘생긴 외모와 화려한 언변에 사람을 휘어잡는 마성까지 지닌 대한제국 경제 활성화에 큰 공을 세운 국민들의 추앙을 받는 카리스마 있는 황제입니다. 써니가 이혁에 대한 마음을 완전히 접은 후에야,

엇갈려서 써니를 좋아하게 됩니다. 자기도 모르게 써니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황후의 품격


강씨 (신은경) : 아들에겐 다정한 어머니지만 며느리에겐 서슬퍼런 시어머니인 대비마마 강씨입니다. '칼녀'로 불릴만큼 무서울 게 없는 여왕벌로 황실 권력을 움켜쥐고 있는 실세 중 실세지만 대왕대비와는 천적입니다. 


황후의 품격



민유라 (이엘리야) : 매력적인 외모와 능력으로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궁에 입성한 황실 대변인입니다. 성실함과 완벽함이 가장 큰 무기인데요. 어떤 상사든 자기가 없으면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어 자신에게 중독되게 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황후의 품격


황후의 품격의 캐릭터들은 욕망이 모두 뚜렷해, 감정이입이 잘되는 것 같습니다. 최진혁은 부상투혼에, 장나라는 내려놓고 연기에 몰입한다고 하니 팬들의 기대가 매회 높아지고 있습니다. 


황후의 품격


최근 미니시리즈들이 10% 시청률을 넘기기 힘든데,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배우들은 김순옥 작가의 신작에 자신감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순옥 버전의  '궁'이라 불리는 '황제의 품격' 은 총 48부작입니다.


 황후의 품격

황후의 품격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며, 1회당 35분씩 총 70분간 방영됩니다. 황후의 품격 재방송은 SBS, SBS 플러스, SKY 드라마 채널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황후의 품격'을 무료로 보실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