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집중탐구


붉은 달 푸른 해


수목드라마 1위를 기록하고 종영된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 '붉은 달 푸른 해' 에 대한 기대가 남다릅니다. 주인공 차우경은 김선아가 맡아 김선아 팬들은 수목 경쟁드라마 '황후의 품격'보다는 '붉은 달 푸른 해'를 선택할 듯 싶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차우경의 말을 유일하게 믿어 주는 형사 강지헌 역할에는 이이경이 맡았는데요. 이이경은 얼마전 내 뒤에 테리우스의 정인선과 사귄지 2개월 만에 헤어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에서 김선아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요?


붉은 달 푸른 해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줄거리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인물관계도를 살펴보며 등장인물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등장인물을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주인공 김선아가 연기하는 차우경에 대한 설명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우경의 말을 믿어주는 형사 강지헌(이이경)은 묵직한 캐릭터입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미스터리한 인물 전수영(남규리)가 숨기고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붉은 달 푸른 해


한울 센터에서 자란 은호를 역을 맡은 차학연의 연기도 매회 기대가 됩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방송 전부터 묵직한 긴장감을 예고했던 MBC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가 2018년 하반기 문제작이자 화제작이 되고 있습니다.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와 MBC ‘화정’, ‘이상 그 이상’ 등을 연출한 최정규 감독이 뭉쳐 시너지를 냈습니다. 배우들도 출연동기를 “흡인력 강한 도현정 작가님의 대본”을 꼽았습니다.


붉은 달 푸른 해


시청자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 김선아(차우경 역) 


붉은 달 푸른 해


강렬한 눈빛과 존재감으로 눈길을 끈 배우 이이경(강지헌 역)


붉은 달 푸른 해


트레이드마크였던 긴 머리를 단발로 싹둑 자를 만큼 작품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남규리(전수영 역)


붉은 달 푸른 해


늘 새로운 도전과 노력을 통해 성장하는 연기자 차학연(이은호 역) 등 작가, 감독, 배우 3박자가 완벽한 ‘붉은 달 푸른 해’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기 바랍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붉은 달 푸른 해’는 앞서 공개된 티저와 포스터, 스틸 등만 봐도 지금껏 어디서도 본적 없는 미스터리 스릴러의 탄생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감각적 영상미와 연출, 특별한 스토리가 어우러져 오싹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붉은 달 푸른 해’ 시청률은 얼마나 오르게 될까요?


붉은 달 푸른 해



MBC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총 32부작로 기획되었습니다. 매주 수,목 밤 10시부터 1부작당 2회로 나뉘어 70분간 방영됩니다.  ‘붉은 달 푸른 해’ 다시보기는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가능 하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