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운명고 분노


연출 정동윤 PD 극본 강철웅 작가의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에서 이민정과 주상욱의 첫만남이 강렬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계속 본방사수 하실 분들을 위해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 1회 줄거리를 요약해보겠습니다. 



부산에서 짝퉁 구두장으로 일하는 구해라(이민정 분)는 각팍한 현실을 고달파했습니다. 구해라는 돈을 벌기위해 이태리 장사꾼을 통역하며 함께 생계를 이어갔는데요. 하지만 그는 해라에게 연애는 한 적 있냐면서 밤을 함께 있자는 조건으로 페이를 더 주겠다고 했습니다.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


알고보니 밤까지 통역제안이었고, 해라는 이를 받아들였습니다. 경쟁 사업가인 태인준(주상욱)이 나타나 "통역해주실 분"이라 도움을 요청, 해라가 맡게되었습니다.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


인준(주상욱)은 화장실에서 나온 해라의 팔목을 붙잡았고, 해라의 심상치 않은 손을 보곤 구두장임을 알아챘습니다. "저 이탈리아 남자 마음 좀 훔치자"며 계약금으로 딜을 걸자, 해라는 뺨을 때렸습니다. 



'운명과 분노' 전체적인 줄거리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와 운명인 줄 알고 그 여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 목적을 위해 남자를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차 그 여자를 되찾으려는 남자 등 네 남녀의 엇갈리는 사랑과 분노를 담은 현실성 강한 격정 멜로 드라마인데요. 


운명과 분노 몇부작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드라마를 보시는데 이해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



태인준(주상욱 분)의 사랑과 분노, 유혹에 나선 야망녀 구해라(이민정 분), 차수현(소이현 분)의 욕심과 질투, 진태오(이기우 분)의 복수 등 네 남녀의 상대를 향한 서로 다른 시선을 통해 엇갈리는 욕망이 매회 흥미진진하게 전개 됩니다. 


운명과 분노 인물관계도


주상욱,이민정,소이현,이기우가 그릴 진한 사랑과 야망의 서사가 앞으로도 기대되는데요. 


운명과 분노 몇부작



SBS 토요드라마 '운명과 분노' 몇부작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 알아보았습니다. '운명과 분노' 는 총 40부작이며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부터 시작됩니다. 1회당 30분으로 4회 연속으로 방영되니 총 120분 방송입니다. 60분기준으로는 20부작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운명과 분노' 다시보기는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