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드 루터 리메이크 나쁜형사 인물관계도 원작 몇부작 줄거리 


드라마 나쁜형사


연기의 신 신하균과 ‘괴물신인’ 이설이 만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 영국의 명작 드라마 ‘루터’를 리메이크 한 나쁜형사’가 어떻게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무척 기대중입니다.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연쇄 살인범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 살인범보다 더 위험한 천재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이야기 입니다. 


나쁜형사 줄거리


이미 세계적으로 알려진 작품이라 김대진 PD, 신하균, 이설..그외 모든 배우들이 부담스러웠을 것 같은데요.  BBC 관계자들도 ‘배트맨 이야기를 영국 스타일로 푼 것’이라고 해서 리메이크 용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나쁜형사 원작 루터


아마 김대진 감독은 '배트맨'을 한국식으로 풀어내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 것 같은데요. 영드 '루터'를 보신 분들이라면 알겠지만, 초반 시작할 때 아주 살벌하죠...부모님을 살해한 사이코패스 여자와 주인공 형사와의 대면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네요.



나쁜형사 원작 영드 루터


나쁜형사 1회 첫 방송이 19금인 이유가 캐릭터의 시작을 보여주는 전개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계속 그러지는 않고 차차 드라마 '나쁜 형사'를 전 연령이 편하게 볼 수 있게 될 거라고 하네요. 


나쁜형사 1회


나쁜형사 우태석 역을 맡은 신하균은 매우 설레이고, 드라마 '나쁜 형사'는 사건보다는 인물에 집중하기 때문에 매력적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나쁜형사 19금


나쁜형사 원작 '루터'에서 가져온 요소보다는등장인물들도 다르고 감정도 다르다고 하네요. 신하균의 상대역이자 300:1의 경쟁률을 뚫은 신인 배우 이설은 신하균 호흡을 위해 A4 용지에 얼굴을 인쇄해 생활 공간 곳곳에 배치했다고 합니다.. 쫄지 않기 위해서...그 심정 이해가 가네요. 


나쁜형사 줄거리



이설은 천재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을 맡았는데, 캐릭터를 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하네요. 사이코패스나 연쇄 살인범에 대한 공부까지했고, 또 원작의 여주인공가 매우 흡사한 외모에..정말 기대가 많이 됩니다. 


루스윌슨 이설


이쯤에서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인물관계도를 한번 확인해보시고 이야기 계속 나누어 보겠습니다. 


나쁜형사 인물관계도



드라마 '나쁜 형사'는 선정성이나 폭력성에 의존해 풀어나가지 않는다고 하네요. 많은 요소들을 원작 '루터'에서 가져왔지만 원작을 따라가서 실패하느니 따라가지 않고 재미있게 연출했다고 합니다. 


나쁜형사 인물관계도


그동안 많은 해외드라마가 리메이크 되었는데..현지화에 성공한 것을 넘어 독특한 색깔을 내는 데 성공한 작품이 있는가 하면 원작을 훼손해 흑역사로 남을 작품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작품성과 인기를 동시에 인정 받은 BBC 영국드라마 ‘루터’를 바탕으로 한 ‘나쁜형사’..과연 시청률을 터트릴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나쁜형사 몇부작



위험한 형사와 사이코패스의 공조수사라는 소재가 특수한데.. 지상파인 MBC에서 얼마만큼의 수위로 구현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부티 한국식 '루터'로 성공하길 바랍니다. 


나쁜형사 몇부작


드라마 '나쁜형사' 몇부작 정보는 하루 2회 나누어서 방송되기 때문에 총 32부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월,화 밤 10시부터이고, 다시보기는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끝으로 배우 이설에 대한 간단한 정보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배우 이설 나이 1993년생, 이설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재학중


나쁜형사 이설


데뷔한지 얼마 안된 신예배우로서 KBS2 추석특집극 '옥란면옥'의 영란 역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설


개성이 확실한 배우로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 배우 이설


나쁜형사 이설

나쁜형사 이설


이번 '나쁜 형사' 원작 루터의 앨리스 역 루스 윌슨과 어딘가 닮아 있어 300대 1을 뚫을 수 있었던 것은 아닐까. 물론 연기력도 훌륭하지만, 루스 윌슨 역시 묘한 매력있는 배우로 거론되고 있기에..


배우 이설

배우 이설


묘한 매력과 분위기가 압도적인 배우 이설, 앞으로의 행보가 매우 기대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