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신과의 약속


MBC  주말드라마 한채영의 복귀작 ‘신과의 약속’ 줄거리는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이혼한 전 남편의 자식을 갖는 두 쌍의 재혼부부 이야기입니다. 


신과의 약속 몇부작



아들을 살리기 위해 부부가 하는 선택은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어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행복한 일상을 깨고 세상의 비난을 받게 되는 그들의 모습을 담는 취지로 연출이 되고 있는데요.과연 어떤 인물들이 이 파격적인 스토리를 이끌어 가고 있는지 신과의 약속 인물관계도를 살펴보겠습니다. 


신과의 약속 인물관계도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관계도를 보면 두 부부가 보입니다. 아나운서 서지영(한채영) 건축가 김재욱(배수빈) 이 둘은 부부였지만 이혼을 했습니다. 서지영(한채영)은 "엄마는 자식을 지킬 의무가 있다"고 믿는 인물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극 중 아나운서로 아들을 위해 전 남편의 아이를 갖는 서지영(한채영)은 아나운서라는 직업 특성상 발음에 많이 신경 썼다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한채영


한채영은 섬세하게 표현하는 감정이 많아서 단순히 겉으로 표현하기보다는 보시는 분들이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세세하게 표현하려고 노력 중이라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신과의 약속 한채영


한채영은 유치원생 아이가 실제로 있어 모성애를 잘 표현할 수 있다고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보였습니다. 시청자들은 상상하지 못한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거라고 밝혔고, 진실한 마음을 느낄 수 있을거라 하네요. 


신과의 약속 한채영



김재욱(배수빈)은 "벌은 충분히 받았다. 이제는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현재 재욱의 아내인 우나경(오윤아)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우나경(오윤아 분) 역을 맡은 오윤아는 이번 캐릭터는 단순한 악역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이유와 과정, 악역 색깔이 분명해 시청자들이 보는 맛이 있을 것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현재 지영(한채영) 남편인 송민호(이천희)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지영(한채영) 의 가족에 대한 설명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재욱(배수빈)의 가족인 부친과 모친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재욱의 누나 김재희(오현경)그리고 그녀의 아들 조승훈(병헌)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관계도

우나경(오윤아)와 재욱 사이에서 태어난 아들 김준서(남기원)입니다. 


신과의 약속 등장인물



MBC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줄거리 자체가 막장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게 보이지 않도록 사실적으로 그리려고 제작진들은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과의 약속 몇부작


드라마 신과의 약속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분부터 2시간 방송됩니다. 회당 30분이니, 4회 연속으로 방영되며 이 기준으로 신과의 약속 몇부작인지 따져보면 총 48부작입니다. 신과의 약속 재방송은 MBC 드라마넷에서도 방영중이며, 신과의 약속 다시보기는 드라마 무료보기 사이트에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신과의 약속 몇부작


윤리적, 도덕적 딜레마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MBC 주말드라마 신과의 약속, 시청률도 대박나고 진정성 있는 드라마로 남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