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3의 매력 몇부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9월 15일까지 방영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툰과 또 다른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후속 작품은 새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입니다. 


제3의 매력 몇부작


제목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는 드라마 '제3의 매력'은 9월 28일에 첫 방송됩니다. 서강준과 이솜이 주연인  '제3의 매력'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몇부작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박희권, 박은영 작가의 JTBC  '제3의 매력' 줄거리의 핵심은 '공감'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12년의 연애 대서사시인 '제3의 매력' 줄거리는 서로 달라도 너무 다른 여자와 남자가 스무 살, 스물일곱 살, 서른두 살 세 번을 만나면서 헤어진 서로에게 끌렸던 연애 시절에 대한 것입니다. 과연 연애의 사계절을 어떻게 표현할지 표민수 감독의 연출이 기대되는데요. 드라마를 좀 더 알아보기 위해 '제3의 매력' 인간관계도를 확인해보면서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


특별하지 않지만 내 눈에는 한없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그런 의미를 담고 있는 제목 '제3의 매력' 주인공은 온준영과 이영재입니다. 서강준은 섬세하고 예민했던 모범생에서 산전수전을 겪고 현실주의자가 된 온준영 역을 맡았습니다. 20살의 온준영은 촌스러우면서 단정한 모습의 모범생, 스물일곱 살의 온준영은 어른스럽고 여유로운 모습입니다. 


제3의 매력 몇부작


이솜이 연기하는 이영재는 감정적이고 즉흥적인 캐릭터지만 솔직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영재(이솜)은 밀당없이 직진하는 캐릭터지만, 부모님 없이 오빠 하나에게 의지하면서 자라온 사연있는 여자입니다.  이영재는 캔디가 생각나는 캐릭터네요. 이솜은 '제3의매력' 영재를 연기하기 위해 오랫동안 길러온 긴머리를 싹둑 단발로 잘랐다고 합니다. 


제3의 매력 몇부작


이영재(이솜)은 결정적인 순간에는 현실적인 선택을 한다는데 어떤 사건이 기다리고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32세의 영재는 하나도 변하지 않은 영준을 만나 다시 연애하지만, 호철을 만나면서 흔들리게 됩니다.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


민우혁이 연기하는 최호철은 영재의 제2의 남자, 성형외과 의사에 눈부신 외모를 가진 소위 잘나가는 남자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완벽해보이는 호철(민우혁)에게도 이혼의 경력이라는 트라우마와 약점이 있습니다. 이런 호철은 영재에게 '제3의 매력'이 되어버립니다.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 계속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영재의 오빠 이수재는 양동근이 맡았는데요. 어린시절 부모님을 잃은 수재는 되어 영재를 보살피는 가장같은 존재입니다. 영재의 절친 백주란은 이윤지가 연기합니다.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헤어디자이너인 주란은 영재의 오빠 수재(양동근)과 썸을 타게 됩니다.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


민세은은 김윤혜가 연기합니다. 민세은(김윤혜)에게 제2의 여자라는 타이틀이 붙은 이유는 준영(서강준)의 곁을 계속 맴돌며 힘이 되어주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준영의 절친 현상현은 이상이가 맡았습니다. 자유연애주의자 상현은 리원(박규영)과 엮이면서 변화를 겪는 캐릭터입니다. 온리원(박규영)은 준영의 여동생으로서, 모든 것을 반으로 나누는 이상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


'제3의 매력' 인물관계도를 보니 등장인물들이 소박하면서도 공감이가는 캐릭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영화 '멋진 하루'의 박은영 작가 그리고 영화 '감기'의 박희권 작가의 공동 작품에다 '풀하우스', '프로듀사'로 유명한 표민수 PD가 연출을 맡아 또 하나의 매력적인 드라마가 탄생한 것 같습니다. 나이에 따라서 달라지는 인물의 변화를 서강준과 이솜은 어떻게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지가 '제3의 매력'의 시청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제3의 매력 몇부작


시간에 따른 남녀 사이의 감정변화를 어떻게 섬세하게 보여줄지 배우들의 연기와 연출 모두 기대가 됩니다. 



'제3의 매력'에서의 준영(서강준)과 영재(이솜)의 12년에 걸친 연애사를 보면서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것 같네요. 그 외 주변인물들의 다양한 연애스타일도 드라마의 재미를 더 하겠습니다. 서강준 팬분들은 올가을 이 시대 마지막 순정남 준영 캐릭터에 푹 빠져보셔도 좋겠습니다.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몇부작인지도 알아볼텐데요. JTBC를 통해 '제3의 매력' 몇부작 정보를 확인해보니 총 16부작으로 보통 드라마와 비슷한 분량입니다. 


제3의 매력 몇부작


극과 극의 매력을 보여줄 '제3의 매력' 첫 방송은 9월 28일입니다. '제3의 매력' 방송시간은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1시부터이고 JTBC TV 채널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강준의 첫 JTBC 드라마 출연작, 이솜의 첫 주연작인 JTBC 금토드라마 '제3의 매력' 재방송은 JTBC, JTBC2, JTBC4, DRAMAcube에서 시청가능하며 사이트를 통해 다시보기, 무료보기도 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