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여우각시별 몇부작


SBS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월화극 1위를 차지하며 종영했습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후속작 드라마 '여우각시별'이 안방극장으로 찾아옵니다. 베일을 벗은 동화같은 멜로드라마 SBS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 줄거리를 살펴보며 어떤 작품인지 이야기나눠 보고자 합니다. 이어서 드라마 '여우각시별' 몇부작인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드라마 '여우각시별' 제목만 봐도 환상적인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우각시별' 줄거리는 평범하게 살고 싶어도 평범할 수 없는 남자(이제훈)과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지만, 평범한 여자(채수빈)와의 사랑이야기 입니다.


여우각시별 몇부작


 '여우각시별' 기획의도를 보니, 소소하고 반복적인 일상 가운데 자신만의 가치와 행복을 발견하게 해주는 드라마인 것 같은데요. '여우각시별' 의 배경은 독특하게도 인천공항입니다. 공항에서는 떠나고 돌아오는 만남과 이별이 반복되는 곳인데요. 


여우각시별 몇부작


수많은 여정이 펼쳐지는 인천공항을 배경으로 하는 '여우각시별'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이 존재하는 이 순간임을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를 보면서 좀 더 자세한 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여우각시별' 등장인물 관계도에서 중심축은 주인공 이수연과 한여름입니다.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이제훈이 연기하는 이수연은 파일럿이 되고싶었지만 뜻하지 않은 사고로 꿈을 접고 인천공항에 입사하게 됩니다.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하는 것이 목표지만, 비밀이 많은 남자입니다. 이런 그에게 예측 불가능한 변수로 나타나는 여자가 채수빈이 연기하는 한여름입니다. 한여름은 자유롭게 세계배낭여행을 하는 것이 꿈인 평범한 여자입니다.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안정적인 삶을 위해 3수를 해 인천공항공사에 합격하지만, 사건사고를 몰고오는 폭탄 신세가 되어버립니다. 한여름(채수빈)은 결국 가장 힘들다는 여객서비스팀으로 가게됩니다. 여름(채수빈)은 실수를 연발하지만 노력하는 캐릭터입니다. 그들 사이에 있는 고은섭(로운)은 한여름의 입사동기입니다. 악명높은 인천공항 계류장운영팀에 있지만, 넉살좋은 호남 캐릭터입니다. 은섭은 여름(채수빈)을 짝사랑하고, 이수연을 질투하게 됩니다. 그 외 여우각시별에서 주목해야 할 등장인물들로 이동건과 김지수가 있습니다.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인천공항 운영기획팀장인 능력남 서인우(이동건)과 18년 경력의 인천공항 여객서비스팀장 워커홀릭 양서군(김지수)는 서로 긴장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싸움을 하는 이 둘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 '여우각시별'의 시청포인트입니다. 




여우각시별 인물 관계도에서 눈에 띄는 인물중 하나가 '미스터장'인데요. 수연(이제훈)과 친밀한 관계이며, 그에게 기적을 선물한 사람입니다. 그외 인천공항의 보안팀들의 활약도 기대되는데요.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오대기(김경남)과 나영주(이수경) 은 기동타격대로서 여우각시별의 한 축을 담당하게 됩니다. 기동타격대의 상남자 오대기(김경남)는 책임감과 사명감이 강한 인물입니다. 나영주(이수경)은 걸크러시 매력으로 가득한 캐릭터로 오대기와 활약하게 됩니다. 



비밀스러운 의문의 신입 이수연(이제훈)과 사고뭉치 직원으로 보이지만 애틋한 사연을 갖고 있는 한여름(채수빈)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여우각시별', 배우들은 매회 미묘한 감정연기를 선보입니다. 드라마 '여우각시별'의 시청포인트는 인천공항에서 사람들과 부딪히며 생기는 갖가지 사건들 속 결핍과 상처의 치유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우각시별 인물관계도


'여우각시별'은 치열한 현실을 인천공항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보여주지만, 그 안에 동화같은 판타지적인 요소가 숨겨져 있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데요. '여우각시별'은 휴먼 멜로드라마이지만, 미스터리한 면도 있어 매회 재미가 더해집니다. 이수연(이제훈)의 비밀과 숨겨진 능력은 무엇인지 조금씩 드러난다고하니 흥미진진합니다. 드라마속 던져진 이수연에 대한 떡밥을 발견하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여우각시별 몇부작


여우각시별의 제작진은 완성도를 보장하는 강은경 작가와 신우철 감독입니다. 여우각시별 작가 강은경은 '제빵왕 김탁구' '가족끼리 왜이래' 등 그동안 히트작을 많이 썼는데요. '파리의 연인', '시크릿 가든'의 신우철 감독의 연출도 '여우각시별'에서 돋보이겠습니다. 웰메이드 수작으로 남을 것 같은 '여우각시별'에서는 예측이 어려운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을 텐데요. 이재훈 팬분들은 커다란 비밀을 간직한 이수연 캐릭터에 푹 빠지실 것 같네요. 


여우각시별 이제훈


단아한 외모에 통통튀는 매력을 지닌 배우 채수빈의 연기변신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실수연발에 사건사고를 몰고 다니는 채수빈은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랑스러운 한여름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여우각시별 채수빈


그녀를 짝사랑하는 순애보 고은섭을 연기하는 로운도 여심을 사로잡으며 눈도장을 확실히 찍고 있습니다.


여우각시별 로운


 SBS 드라마 '여우각시별' 본방사수를 하실 분들은 '여우각시별' 몇부작인지도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10월 1일 첫방송되는 '여우각시별' 몇부작 정보 알아보니 총 40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보통 드라마보다는 분량이 많아, 12월까지 '여우각시별'과 함께하실 수 있겠습니다. '여우각시별'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부터입니다. SBS 월화드라마 여우각시별은 하루에 2회 1회당 35분으로 총 70분간 방송됩니다. '여우각시별' 재방송은 SBS, SBS플러스, Sky Drama, 드라마H 채널에서 방영됩니다.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여우각시별' 다시보기, 무료보기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