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라마 배드파파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배드파파 몇부작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가 다소 아쉬운 시청률을 끝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사생결단 로맨스' 후속작 '배드파파'는 새로 시작하는 동시간대 월화극 사이에서 어떻게 자리를 차지할지 주목받고 있습니다.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를 살펴보면서 어떤 작품인지 이야기 나누어보겠습니다. 이어서 '배드파파' 몇부작이고 언제까지 방영할지도 확인해보겠습니다. 



극본 김성민 작가 연출 진창규 감독의 드라마 '배드파파' 줄거리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하여 나쁜 인간이 될 수밖에 없는 남자의 인생이야기 입니다. 주인공 장혁이 연기하는 유지철은 화려한 과거를 지닌 전직 복서입니다. 


배드파파 몇부작


의문의 패배후 하루 아침에 운명이 바뀌게 된 인물로서 집안을 일으키기 위해 고군분투 합니다. 장혁은 유지철과 자신의 나이가 똑같은데요. 캐릭터 안에서 느껴지는 건조함과 쓸쓸함을 표현하는데 흥미를 느꼈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배드파파 줄거리와 등장인물 이야기는 '배드파파' 인물 관계도를 보면서 이어가보겠습니다. 



격투기 전직 챔패언 장혁은 유지철을 통해 중년 남성 판타지를 실현시킵니다. 절정을 찍고 무너진 한 가정의 가장이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회복하려는 과정에 그의 가족이 있습니다. 


배드파파 인물관계도


유지철(장혁)의 아내 최선주는 손여은이 연기합니다. 뛰어난 글솜씨로 작가를 꿈꾸었지만, 남편의 경력이 무너진 뒤로 생활고에 시달리며 집안을 책임지게 됩니다. 유지철(장혁)과 최선주(손여은)의 딸 유영선 역은 신은수가 맡았습니다. 영선(신은수)는 쌀쌀맞게 굴때도 있지만, 누구보다 아빠를 사랑하는 츤데레 캐릭터입니다. 


배드파파 신은수


하준이 연기하는 이민우는 유지철(장혁)과 대립관계에 있습니다. 이민우(하준)의 첫사랑은 유지철의 아내 선주(손여은)입니다. 민우는 현 종합격투기 챔피언이지만 지철(장혁)에게 열등감을 품고 있는 인물입니다.


배드파파 인물관계도


유지철의 형사 동료인 김재경은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차지우 캐릭터를 맡았는데요. 단발로 변신한 김재경은 의리파 형사 차지우를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배드파파 인물관계도


배드파파 등장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니, 한 가족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극을 함께 이끌어나가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배드파파 몇부작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지상파 첫 주연을 맡은 배우들은 특히 더 긴장하고 노력을 많이했다고 합니다. 장혁은 10여년 동안 복싱을 운동삼아 했기 때문에 유지철 캐릭터의 액션을 완벽히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드라마 '배드파파'를 위해서 하준은 스포츠스타 이민우 역을 위해 격투 훈련에 매달렸다고 합니다. 


배드파파 하준


범죄도시에서 막내 형사 역할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하준이 '배드파파'에서 치열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실을 타협한 쓸쓸한 가장의 인생과 가족애를 담고 있지만 '배드파파는 의문의 신약이라는 요소로 히어로물 성격도 짙습니다. 순간적인 힘을 얻은 영웅이 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는 드라마 '배드파파'는 자칫하면 진부해질 수 있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배드파파 몇부작


생활적인 면에서 공감대를 사고 있는 캐릭터들의 삶과 현실 극복의지를 판타지 스릴러 장르로 풀어가고 있는 드라마 '배드파파'가 월화극 경쟁속에서 좋은 결과를 거두길 바랍니다.


배드파파 몇부작


치열한 액션과 따뜻한 가족애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고 있는 MBC드라마 '배드파파' 몇부작이고 언제까지 방영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배드파파 몇부작 정보를 확인해보니 총 32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총 32회 분량인 드라마 배드파파는 10월 1일을 첫방송을 시작으로 11월 넷째주 종영 예정입니다. MBC TV에서 방영되는 드라마 '배드파파'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부터이며, 하루에 2회씩 1회당 35분으로 총 70분간 방영됩니다.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재방송은 MBC, MBC 드라마넷에서 방영되며 다시보기, 무료보기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